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선영 '최고의 성형은 꾸준한 운동'
    여울다이어트 2018. 7. 6. 00:00
    반응형
    반응형

     

    안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운동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안선영은 최근 촬영한 화보를 언급, 댓글 중 우연히 '나이 먹고 성형으로 버티네'라는 글을 봤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 안선영은 "최고의 성형은 바로 건강한 다이어트꾸준한 운동이다" "남의 성과는 다 거저 얻은 것 같고, 편히 챙긴 거라 깎아내리고 손가락질할 시간에 부디 한 번이라도 땀 흘리며 운동해보시길 권한다."라고 악플러를 향해 돌직구를 날렸다.

     

     

    사진 및 SNS 전문 : 안선영 인스타그램

     

    다음은 안선영 SNS 전문을 요약한 글입니다.

     

    최고의 성형다이어트.

     

    화보에 달린 댓글 '나이 먹고 성형으로 버티네.'라는 글을 봤는데요, 최고의 성형은 바로, 건강한 다이어트꾸준한 운동입니다. 지금 이 순간도 팟캐스트 녹음 가기 전에 애 밥 차려 주고 뛰쳐나와 잠시 짬 내서 하는 운동이 너무 귀하고 아까워서 전화기 던져두고, 한 시간을 정말 11초 숨 쉬는 것조차 근육 움직임을 느끼려고 집중하고 애썼고, 방송국 가는 길에 화장은 커녕 샤워 후 머리물 뚝뚝 흘리며 달려가는 중입니다.

     

    이런 제가 무슨 시간이 남아돌아 어디서 뭘 할 수가 있겠나. 5초만 생각해도 답은 나오는데, 남의 성과는 다 거저 얻은 것 같고, 편히 챙긴 거라 깎아내리고 손가락질할 시간에 부디 한 번이라도 땀 흘리며 운동해보시길 권합니다.

     

    명심하세요. 남을 손가락질하면 나머지 4 손가락은 본인을 향하고 있다는 걸. 전 키에 비해 어깨도 좁고 비율이 아주 좋지도 않고 엉덩이는 좀 크다 못해 쳐진 게 늘 불만이었습니다. 내가 죽도록 운동한다고 갑자기 8등신 슈퍼 모델 비율이 되지도 않겠지만, 그래도 내 몸의 단점을 최소화하고 내 있는 체형의 최대치로 끌어올려 볼 수는 있지요.

     

    내가 직접 겪어본 바 높아진 체력만큼 높아진 자존감. 무한 긍정 에너지 상승, '나는 나를 이긴다.'라는 엄청난 성취감으로 똘똘 뭉친 건강한 엄마로 살아가는 요즘은 정말 즐겁습니다.

     

    혹시 주변에 살 빼서 뭐하게, 여자가 근육 많으면 징그러워, 쟤 살 뺐다고 뻥치고 어디 수술한 거 아냐? 이런 부정적 에너지만 가득 풍기는 사람 있다면, 과감히 잘라내시고 본인 몸과 마음 재정비에만 집중하세요.

     

    인간관계다이어트가 중요합니다. 쓸데없는 시간 낭비 돈 에너지 낭비 다 거둬내시고, 이제는 본인의 삶의 우선순위 맨 위본인 스스로를 놓아보시기 바랍니다. 나의 미래나만 바꿀 수 있으니까요. 이번 주도 승리하는 한주 되시길 그리고 장마로 처진 기분은 팟빵 미시코리아로 날려보세요.

     

    안선영 다이어트와 연관해 좀 더 들어가 보겠습니다.

     

     

    안성영씨는 화보 촬영 후 인터넷에 달린 악성 댓글을 보고 가감 없이 자신의 의사 표현했습니다. 글과 사진에서 높아진 자존감과 무한 긍정의 에너지가 느껴지지 않으십니까?

     

     

    세상에서 가장 어렵고 이기기 힘든 싸움자신과의 싸움이라고 했습니다. 아름답고 건강한 다이어트는 그런 힘들고 어려운 싸움에서 승리한 후 자기 자신의 의지대로 살아갈 수 있다자존감을 선사합니다.

     

     

    하지만, 이런 과정을 준비 없이 무턱대고 시작하게 되면 대개 실패합니다. 아래층부터 위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하나씩 밟아가면서 올라가야 합니다. 의욕과 마음이 앞선다2계단 또는 3계단씩 뛰어오르다 보면 중간에 힘들어서 그만두게 됩니다.

     

    일단, 체중감량을 왜 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동기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몸이 힘들어하고 저항하는 그 순간극복하려고 하면 절대 안 됩니다. 다이어트는 본능과의 싸움입니다. 본능과의 싸움에서는 절대 이길 수 없습니다.

     

     

    섭취제한에 따른 식이조절홈 트레이닝을 시작으로 하루 걷기 30의 유산소 운동, 그리고 아령, 스쿼드, 데드리프트, 벤치프레스 등의 근력 운동단계적운동 종류강도계획하고 체중감량이 되면서 나타나는 신체의 변화를 통해 어떤 생리 과정에 있는지 이해하면서 우리 몸의 본능이 저항하는 매 순간 래면서 진행해야 합니다.

     

     

    내가 이뤄낸 성과높아진 자신감없는 시간도 쥐어 짜내면서 땀 흘려 운동을 하게 만듭니다. ‘자신과의 처절한 싸움이라는 힘들고 어려운 과정에서 얻은 소중한 나지키려고 하는 것입니다. 안선영씨를 방송인으로 보기 이전에 한 사람, 한 엄마로서 자신의 단점까지 솔직하게 털어놓고 그 단점을 보완하고 싶어서 운동을 열심히 했지만, 그 운동이 너무 힘들어서 중간에 그만두고 싶을 때도 있었다고 합니다.

     

    안선영 인스타그램

     

     

    아름답고 건강한 다이어트와 꾸준한 운동이라는 것은 누구나 해낼 수 있는 일이라 안선영씨는 말합니다. , 삶의 가장 중요한 위치나를 놓고 나를 위한 시간과 노력을 하라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그 시작이 중요합니다.

     

     

    다이어트 과정에서 식욕은 억제하는 것이 아니라 건드리지 않고 피하면서 혈당의 변화를 최소화해 끼니때마다 찾아오는 허기짐이 거의 없는 상태로 다이어트 과정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신체부정적인 반응인 어지럼증, 두통, 속 메스꺼움, 무기력 등을 완충해 우리 뇌와 몸이 살을 빼고 있다는 것을 알아채지 못하도록 다이어트를 진행해야 힘들지 않습니다.

     

     

    다이어트의 궁극적 목표인 체지방의 분해와 연소를 통한 체중감량이 이루어지고 잃어버린 음식 섭취의 통제력을 회복해 가는 과정이 진정한 다이어트가 될 것입니다.

     

     

    다이어트 단계와 몸 상태별로 어떤 식단으로 구성해 왜 먹어야 하는지, 언제 어떤 운동을 시작하고, 다이어트 과정 중에 나타나는 신체적인 생리 변화가 왜 나타나는지, 그것을 완충하기 위해 다이어트한약인 여울감비탕이 어떤 작용을 하는지에 대해 체계적인 이해가 이루어지면 다이어트는 힘들지 않고 즐겁게 됩니다.

     


    아름답고 건강한 다이어트는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강한 동기를 가지고 다이어트 초기부터 위장의 용적을 줄여가며 다이어트로 나타나는 부정적인 생리 반응을 완충해 힘들지 않게 건강한 식습관과 움직임이 있는 생활습관으로의 체질개선이 이루어지도록 체중감량을 하는 것입니다.

     

     

    최고성형다이어트입니다. 아름답고 건강한 다이어트는 힘들지 않고 즐거워야 합니다.

     

    ‘라디오스타‘ 이혜영·홍지민·이승훈·전준영, 화끈 입담에 시청률 터졌다.

     

    ‘라디오스타‘ 이혜영·홍지민·이승훈·전준영, 화끈 입담에 시청률 터졌다.

    관련기사 : https://goo.gl/NyVxDV 기사요약 : 이혜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솔직하고 당당한 러블리 매력을 폭발시키며 실검 1위 잡는 언니의 저력을 보여줬다. 한동안 뜸하다가 다시 예능프로

    raondragon.tistory.com

     

    소개하고 싶은 경희여울한의원 여울 다이어트 치험례 모음

     

    [여울 다이어트] 다이어트 사례 모음

    환자들의 구체적인 치료사례와 후기는 블로그 ‘서로이웃’이신 분만 읽을 수 있습니다. 치료사례가 궁금하...

    blog.naver.com

     

    댓글 및 공감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블로그 글이 마음에 속 들면 블로그 글을 구독해주세요.

     

    Raondragon.modoo.at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