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형석 다이어트, 그가 깨달은 다이어트에 중요한 2가지 요소
    여울다이어트 2021. 5. 3. 07:00
    반응형
    반응형

    '히트곡 제조기'로 알려진 스타 작곡가 김형석이 다이어트로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김형석은 직업 특성상 밤에 작업을 많이 하다 보니 야식이나 음주를 하는 횟수가 늘어나 체중이 증가했다. 이로 인해 전체적인 컨디션이 떨어지고 곡 작업을 할 때도 감각이 무뎌지는 걸 느낄 정도였다고 고백했다.

     

     

    그는 결국 체중이 94kg까지 증가하며 건강검진 결과 고혈압, 공황장애, 이상지질혈증, 지방간 등의 질병 위험이 크다는 진단을 받고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이에 최근 21kg 감량에 성공했다.

     

    김형석은 21kg을 감량하며 매일 먹던 고혈압약도 줄일 정도로 혈압이 내려왔다며 “대학교 때 체중이 73kg이었는데 지금이 딱 그때 체중이다"라며 "30년 만에 최저 체중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라고 말했다.

     

     

    김형석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스트레스 관리와 수면이 다이어트에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요소라는 걸 알게 됐다"라며 "나처럼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빗소리, 파도 소리 등과 같은 자연의 소리와 피아노를 믹스해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들으면 조금이나마 안정이 되는 피아노 연주곡을 발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다양한 스트레스 환경에 놓여 있고 불면증 등으로 힘들어하는 요즘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형석 다이어트와 연관해 좀 더 들어가 보겠습니다.

     

     

    단순히 먹는 양만 줄이고 열심히 운동한다고 살은 빠지지 않습니다. 깊은 수면을 통한 다이어트 호르몬을 도움받고 기초대사량을 극대화해 자는 동안 살이 빠지도록 생체리듬에 맞는 생활관리가 필요합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음식과 감정이 연결되면서 음식의 맛을 통해 기분 전환을 하게 됩니다. 먹는 동안 기분은 좋아질 수 있지만, 배가 아플 때까지 먹게 되면서 체중은 늘어나게 됩니다.

     

     

    하루 걷기 1시간의 유산소운동 하면서 걷는 동안 물소리, 새소리, 바람소리를 들으며 긴장된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 것이 스트레스를 관리에 좋습니다.

     

     

    힘들지 않게 먹는 양을 줄이면서 분해되는 체지방이 혈중 산소와 만나 체외로 잘 배출하고 충분하고 깊은 잠으로 다이어트 호르몬의 도움을 받으면서 기초대사량을 통해 체중을 순조롭게 감량하는 것이 다이어트의 정석입니다.

     

    다이어트의 비법은 없습니다.

     

     

    조급함에 시간을 거슬러 욕심을 부린다면 그에 따른 부작용은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살은 빠져 좋을지 몰라도 다이어트 후유증으로 고생할 수 있어 다이어트 전문 프로그램인 여울다이어트에 참여해 우리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힘들지 않게 체중감량 하는 것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지름길이 됩니다.

     

     

    스타 작곡가 김형석이 밤샘 작업으로 잦은 야식과 음주로 체중이 늘면서 만성 피로와 함께 대사성 질환인 고혈압, 이상지질혈증, 지방간 등의 위험성이 높아져 체중감량을 결심하고 21kg의 감량에 성공하게 됩니다.

     

    살이 빠지면서 대사성 질환이 호전되고 만성 피로도 상당히 줄었으며 몸 컨디션의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그가 강조하는 다이어트의 중요한 요소로 스트레스 관리와 수면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먹는 양을 힘들지 않게 줄이고 열심히 운동하는 것 외에 생활관리 또한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밤늦도록 운동하기보다는 일찍 잠자리에 들어 깊은 잠을 자는 것이 체중감량에 더 많은 도움이 됩니다.

     

    먹을 때 먹고 잘 때 자고 배변이나 배뇨할 때 잘하는 생체리듬을 벗어나게 하는 모든 것이 스트레스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외부와 내부로 나눌 수 있는데 외부 스트레스 자극에 우리 몸은 더 민감하게 반응하게 됩니다.

     

     

    특히, 두통과 어지럼증, 심한 가슴 두근거림, 불면, 입안의 침을 말려 음식 맛을 모르게 하면서 식욕을 억제하는 다이어트도 스트레스로 작용해 몸의 반발과 저항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과정에서 식욕은 억제하는 것이 아니라 건드리지 않고 피하면서 혈당의 변화를 최소화해 끼니때마다 찾아오는 허기짐이 거의 없는 상태로 다이어트 과정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신체의 부정적인 반응인 어지럼증, 두통, 속 메스꺼움, 무기력 등을 완충해 우리 뇌와 몸이 살을 빼고 있다는 것을 알아채지 못하도록 다이어트를 진행해야 몸이 힘들지 않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습니다.

     

     

    자는 동안 복부지방이 분해되요. … 성장호르몬(Growth Hormone) (1)

     

    자는 동안 복부지방이 분해되요. … 성장호르몬(Growth Hormone) (1)

    뇌하수체 전엽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의 하나로 체내에서 뼈, 연골 등의 성장뿐만 아니라 지방 분해와 단백질 합성을 촉진시키는 작용을 하는 물질입니다. 청소년기 및 성장기에는 뼈의 길이 성

    raondragon.tistory.com

     

    소개하고 싶은 경희여울한의원 여울 다이어트 치험례 모음

     

    [여울 다이어트] 다이어트 사례 모음

    환자들의 구체적인 치료사례와 후기는 블로그 ‘서로이웃’이신 분만 읽을 수 있습니다. 치료사례가 궁금하...

    blog.naver.com

     

    댓글 및 공감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블로그 글이 마음에 속 들면 블로그 글을 구독해주세요.

     

    Raondragon.modoo.at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