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울다이어트
다리가 저려요! 코에 침 바를까요?
raondragon
2018. 2. 14. 09:00
반응형
반응형
배가 아프다. 화장실에 들어가 일을 본다. 저녁때 피자를 너무 많이 먹었나? 변은 그런대로 잘 나온다. 문제는 좌변기에 앉아 있자니 다리가 저려 온다. 피가 안 통하나 보다. 그래서 앞으로 몸을 움직여 걸터앉는다.
좀 낫긴 한데 아직도 저린다. 침을 손가락에 묻혀 코끝에 발라본다. 효과는 없다. 언능 끝내고 나가고 싶은데 항상 마무리에 뭔가 부족하다. 덜 나온 기분이다. 발끝이 따갑다.
변도 다 본 것 같으니 물 내린 후 나가려고 좌변기의 스위치를 내린다. 그런데, 변기 아래 쌓였던 변들이 내려가면서 변기 바닥에 확연히 내가 지금 무엇을 했는지 흔적을 만들어 놨다.
‘이러면 곤란하지?’ 생각에 좌변기 뒤 물통에 물이 다시 찰 때까지 기다렸다가 한 번 더 내리고 나가려고 기다리고 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이럴 때가 종종 있다. 짜증 난다.
일단 한 번 더 내리고 화장실을 나선다. 좀 있다가 들어간 오빠한테 소리가 들린다. “누가 화장실 썼어? 환풍기 좀 키고 들어가!”
사진 : Toe
비만의 분류 (1)
비만의 분류는 편의상 비만 원인, 비만 형성 원인, 지방세포의 변화 양상, 축적된 신체부위, 비만 형성 시기, 복부 비만으로 나누어 분류합니다. (1) 원인에 따른 분류 1) 단순성 비만 : 섭취 칼로
raondragon.tistory.com
댓글 및 공감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블로그 글이 마음에 속 들면 블로그 글을 구독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