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선영 “100일 다이어트, 몸 변화보다 삶의 변화 더 컸다.”
    여울다이어트 2018. 7. 1. 17:42
    반응형
    반응형

     

    방송인 안선영이 고혹적인 섹시함을 선보였습니다. 안선영은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라이프스타일매거진 '뷰티텐(Beauty10)' 7월호 화보를 장식했습니다.

     

     

    안선영은 지난 5월 자신의 100일 다이어트 성공기를 담은 하고 싶다, 다이어트란 책을 출간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엄마들을 위한 현실적인 다이어트 노하우를 담은 이 책은 발매 직후 베스트셀러 목록에 오를 만큼 선풍적 인기를 끌었습니다. 안선영은 출간하자마자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라갈 정도로 잘 될 줄은 몰랐다.”라며 내 아이 옆에 건강한 엄마로 오래 있어 주고 싶은 엄마들의 공통적인 마음이 통한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이어트 후 몸의 변화보다 삶의 변화가 더 컸다고 말합니다. 안선영은 “100일 만에 사람이 바뀌었습니다. 40년의 내 게으름과 나약함, 긍정적이지 못한 마음이 변한 거다. 그 정도면 100일은 충분히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단언했습니다.

     

    안선영은 책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토크콘서트를 통해서도 대중들과 소통할 계획입니다. 그는 최근 하고 싶다 TV’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국했습니다. ‘A줌바토크콘서트도 기획 중입니다. 사람들과 같이 이야기하고, 춤도 추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서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방송인 안선영의 화보와 인터뷰는 '뷰티텐(Beauty10)’ 7월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안선영 다이어트와 연관해서 좀 더 들어가 보겠습니다.

     

    안선영씨는 FM대로 다이어트를 성공한 방송인입니다. 먼저 방송인이라는 점감안하고 우리 일반인일상 생활 속에서 실천 가능한 방법을 찾아봐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통해 몸의 변화보다삶의 변화가 더 컸다고 말합니다. 이 말은 우리에게 다이어트라는 것이 왜 필요한지를 알려줍니다.

     

     

     

    단순히 식욕 억제포만감만을 주면서 거의 굶다시피 하면서 체내 불필요한 수분과 비정상적이고 불필요한 단백질만 배출하도록 하는 다이어트로는 체지방의 분해와 연소까지 이어지는 체중감량이 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의 궁극적인 목표체지방의 분해와 연소를 통한 체중감량입니다.

     

    이런 식의 다이어트에서는 최대로 감량할 경우 7~8kg까지 감량이 되고 그 이후에는 정체기에 있다가 다시 원래 체중으로 돌아가는 데는 6개월 정도 됩니다.

     

     

    어떻게든 빡빡한 일상생활에서 다이어트를 위한 유산소 운동시간을 마련할 수 있는지부터 고민해 봐야 합니다. 그리고 그 시간에 어떤 운동으로 절대 욕심내지 않고 온전히 나만을 위한 시간으로 보낼 수 있는지 고민해 봐야 합니다.

     

    안선영씨는 “40년의 내 게으름나약함, 긍정적이지 못한 마음변한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이어트그 과정을 즐겨야 긍정적인 마음으로 성공합니다. 아침마다 일어나서 체중계에 올라갈 때의 그 즐거움 , 디지털 체중계의 숫자가 날로 바뀌는 짜릿함기대감이 그 과정을 즐겁게 해줍니다. 또한, 시간만 나면 쉬고 싶은데 그 없는 시간 쥐어 짜내서 나만을 위한 시간으로 마련한 뒤 집안 마루에서 경쾌한 음악을 틀어 놓고 촉촉이 땀을 내주는 그 과정에서 다이어트는 서서히 내 삶을 바꾸기 시작합니다.

     

     

    내 하루 일정 중 어떤 부분에서 시간을 마련해 어떤 소소한 운동으로 시작할 수 있을 지부터 고민해야 합니다. 그것이 아름답고 건강한 다이어트의 첫걸음입니다.

     

     

     

    밖으로 나가 하루 걷기 30유산소 운동을 하면 좋습니다만 요즘 같이 미세먼지가 많고 밖으로 나가 운동하기 어렵다면 홈 트레이닝으로 아침에 일어나면서부터 시작하는 일상생활에서 하나씩 스트레칭을 생활화한다면 큰 무리 없이 재미있게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런 과정이 없는 다이어트바닷가에서 모래성을 쌓는 일이 됩니다. 요요현상이라는 밀물이 들어올 때쯤이면 모든 것은 처음으로 돌아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다시 쌓을 모래까지 가져가 버려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하기에도 어려움이 생길 것입니다.

     

     

    다이어트 과정에서 식욕은 억제하는 것이 아니라 건드리지 않고 피하면서 혈당의 변화를 최소화해 끼니때마다 찾아오는 허기짐이 거의 없는 상태로 다이어트 과정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신체부정적인 반응인 어지럼증, 두통, 속 메스꺼움, 무기력 등을 완충해 우리 뇌와 몸이 살을 빼고 있다는 것을 알아채지 못하도록 다이어트를 진행해야 힘들지 않습니다.

     

     

    다이어트의 궁극적 목표인 체지방의 분해와 연소를 통한 체중감량이 이루어지고 잃어버린 음식 섭취의 통제력을 회복해 가는 과정이 진정한 다이어트가 될 것입니다.

     

     

    다이어트 단계와 몸 상태별로 어떤 식단으로 구성해 왜 먹어야 하는지, 언제 어떤 운동을 시작하고, 다이어트 과정 중에 나타나는 신체적인 생리 변화가 왜 나타나는지, 그것을 완충하기 위해 다이어트한약인 여울감비탕이 어떤 작용을 하는지에 대해 체계적인 이해가 이루어지면 다이어트는 힘들지 않고 즐겁게 됩니다.

     


    아름답고 건강한 다이어트는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강한 동기를 가지고 다이어트 초기부터 위장의 용적을 줄여가며 다이어트로 나타나는 부정적인 생리 반응을 완충해 힘들지 않게 건강한 식습관과 움직임이 있는 생활습관으로의 체질개선이 이루어지도록 체중감량을 하는 것입니다.

     

     

    최고성형다이어트입니다. 아름답고 건강한 다이어트는 힘들지 않고 즐거워야 합니다

     

    “여배우 뺨쳐” 심진화, 다이어트 후 물오른 미모

     

    “여배우 뺨쳐” 심진화, 다이어트 후 물오른 미모

    개그우먼 심진화는 6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히히 너무 설레요. 오늘 공개방송 오시는 모든 분들 즐거운 시간 보내요."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진화는 도

    raondragon.tistory.com

     

    소개하고 싶은 경희여울한의원 여울 다이어트 치험례 모음

     

    [여울 다이어트] 다이어트 사례 모음

    환자들의 구체적인 치료사례와 후기는 블로그 ‘서로이웃’이신 분만 읽을 수 있습니다. 치료사례가 궁금하...

    blog.naver.com

     

    댓글 및 공감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블로그 글이 마음에 속 들면 블로그 글을 구독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